프리미어 리그 예측 게임 23주차
이번 주에 프리미어 리그의 힘이 완전히 발휘되었는데, 대륙별 경기에서 8개 팀 중 6개 팀이 승리를 거두었습니다.
아스널, 리버풀, 토트넘 홋스퍼, 뉴캐슬 유나이티드, 첼시가 1경기 주를 남겨두고 챔피언스리그 16강 진출을 확정지었습니다. 애스턴 빌라도 유로파리그에서는 비슷한 수준이지만 맨체스터 시티와 노팅엄 포레스트가 각자의 경쟁에서 해야 할 일이 있습니다.
유러피언 슬레이트는 항상 일요일 프리미어리그 경기를 더 많이 치른다는 의미이며, 이번 주말 라운드에서 가장 흥미로운 매치를 찾을 수 있습니다.
캘럼 윌슨의 막판 쟁탈전으로 지난 주말 런던 북부에서 웨스트햄 유나이티드를 응원하는 여행객들은 토트넘 홋스퍼의 2-1 승리를 거두며 토트넘 홋스퍼의 고민을 더했습니다.
이로써 끔찍한 경기력은 끝났지만 프리미어리그 테이블에서 그들의 입지는 여전히 위태롭습니다. 노팅엄 포레스트가 아스널과 홈 경기를 치른다는 것은 웨스트햄이 5점 차이로 안전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지난주 결과는 선덜랜드가 수도로 향하는 긴 여정을 마무리하면서 토요일 점심 킥오프에서 평소 음울했던 런던 스타디움 주변에 더 즐거운 분위기가 스며들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안전놀이터
블랙 캣츠는 이번 시즌 홈구장에 크게 의존해 왔지만, 레기스 르 브리스는 선수들을 아프리카 네이션스컵에서 복귀시켰습니다. 승격 이후 여행 중에도 끈질긴 플레이를 선보였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토마스 프랭크가 지난주의 부진을 극복한 것이 미니 기적이라고 생각했지만, 토트넘의 위계질서는 화요일 밤에 짧은 해명을 받았습니다.
토트넘은 보루시아 도르트문트를 상대로 2-0 승리를 거두며 다음 주 수요일 아인트라흐트 프랑크푸르트에서 승리하면 상위 8위 안에 들었고 챔피언스리그 16강 진출권을 얻게 됩니다.
팬층의 대부분은 프랭크가 적임자가 아니며, 토요일에 열리는 터프 무어에서 원정팀이 승리를 거두지 못하면 피치포크를 준비할 것이라고 확신하고 있습니다. 번리는 지난번 안필드에서 인상적인 점수를 얻었지만 10월 이후 프리미어리그 경기에서 승리하지 못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