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루벤 아모림 새킹이 즉각적인 상승세를 보이지 않자 번리와 무승부

$0+

루벤 아모림의 해임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벤자민 세스코의 더블로 즉각적인 배당금을 지급하지 않았고, 고전 중인 번리와의 경기에서 2-2 무승부를 거두기에 충분했습니다. 에이든 헤븐의 자책골과 자이돈 앤서니의 멋진 슈팅으로 10월 말 이후 승리 없이 경기를 마친 2루수 번리에게 승점을 확보했습니다. 맨유는 6경기 만에 5번째 우승에 실패한 후 프리미어리그 톱4에 진입할 수 있는 또 다른 기회를 날려버렸습니다. 이러한 일련의 실망스러운 결과와 제이슨 윌콕스 축구 디렉터와의 충돌로 인해 맨유는 월요일에 아모림과 결별하게 되었습니다.

전 유나이티드 미드필더 대런 플레처가 감독직을 맡았으며, 그의 전 팀 동료인 올레 군나르 솔샤르와 마이클 캐릭이 시즌이 끝날 때까지 임시 감독으로 임명될 유력한 후보 중 하나로 알려졌습니다.

플레처는 아모림의 몰락을 증명한 3-4-3 시스템이 폐기되면서 즉시 백포로 변경했습니다.

방문객들은 부상에서 돌아온 주장 브루노 페르난데스의 도움을 받았고, 플레처는 그의 아들 잭을 교체 선수 중 한 명으로 지명했습니다.

번리는 12경기에서 승리를 거두지 못하고 8점 차로 떨어졌지만, 시즌 초반 올드 트래포드에서 양측이 맞붙었을 때 페르난데스의 페널티킥으로 레드 데블스가 3-2로 승리하며 맨유와 접전을 벌이기도 했습니다.

홈팀은 바시르 험프리스의 크로스가 천국에서 굴절되어 먼 구석으로 빨려 들어가면서 큰 행운을 얻었습니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불운은 리산드로 마르티네즈가 카일 워커의 파울로 동점골을 넣으면서 계속되었습니다.

험프리스와 막심 에스테브는 전반전까지 번리의 리드를 지키기 위해 멋진 골라인 클리어런스를 기록했습니다.

하지만 세스코는 RB 라이프치히로부터 2골에서 4골로 최대 7,400만 파운드(1억 달러)를 받고 맨유에 합류한 이후 골 수를 두 배로 늘리는 데 단 10분밖에 걸리지 않았습니다. 메이저사이트

슬로베니아 공격수는 페르난데스의 영리한 스루패스를 받아 홈을 강타한 후 파트릭 도르구의 크로스를 마틴 두브라브카를 넘어 전문적으로 연결했습니다.

페르난데스는 햄스트링 부상에서 돌아온 포르투갈 선수를 보호하기 위해 플레처에 의해 즉시 퇴장당했습니다.

하지만 맨유가 다음 시즌 챔피언스리그 진출을 놓고 또다시 승점 2점을 내주면서 마지막 30분 만에 그의 공백이 느껴졌습니다.

앤서니에게 너무 많은 공간이 허용된 후 상단 코너에서 수평으로 훌륭하게 발사되었습니다.

맨유는 10대 선수 시어 레이시가 크로스바에서 장거리 슈팅을 날렸을 때도 여전히 세 점을 모두 잡을 뻔했습니다.

하지만 브렌트포드와 뉴캐슬에 밀려 7위로 떨어졌고, 4위 리버풀과 승점 2점 차로 떨어졌습니다.


This product is not currently for sale.
$
Powered by